명상효과

육퇴 후 명상

단 10분이라도 내 시간이 절실한 육아맘,
육퇴 후 소중한 시간을 나만을 위해 사용하세요.

아기가 아파서 밤잠을 설치고, 아기 이유식 먹이다가 내 끼니는 놓치고, 샤워도 마음놓고 하기 어렵습니다.
하루하루 내게 찾아오는 알 수 없는 감정들에 놀라기도 하고, 나만 쳐다보고 있는 아이 덕에 아플 수도 없죠.
웃고, 지치고, 행복하고 아프느라 바쁜 일상, 그 속에서 나를 찾고 싶은 마음은 더 강해져 갑니다.

짧게 찾아오는 육퇴 후 소중한 시간을 오롯이 나만을 위해 사용해 보세요.
명상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할 수 있고, 집중력 있게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돌보지 못했던 나의 마음을 돌아보면 육아가 쉬워집니다.

아이와 함께 한 일상을 돌아보면 불쑥 찾아왔던 낯선 감정들의 원인을 알게 됩니다.
육아로 인한 지친 마음까지 모두 방법대로 버리면 마음이 평온해지고 평정심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저 보통의 부모이고 여전히 서툴다는 것을 인정하며 육아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마음을 비워보세요

육아를 하면서 드는 알 수 없는 감정들

아이를 있는 그대로 보지 못하는 마음

아이를 잘 키워야한다는 부담감

내가 이만큼 희생했으니 알아 줄거라는 바람

예전 커리어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는 불안감 등

명상을 통해 달라지는 것

  • 나도 모르게 생겼던 알 수 없는 마음들이 사라집니다.
  • 아이가 주는 행복감, 사랑을 온전히 느끼게 됩니다.
  • 내 아이를 옆집 아이 바라보듯 여유있게 대하게 됩니다.
  • 아이들을 차별하는 마음이 사라집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느꼈던 나도 모르는 내 감정이 사라졌어요.

애를 씻기다가 불연듯 화가 나고 아이 이유식을 만들다가 갑자기 우울해지고… 아무 이유도 없이 찾아오는 감정 때문에 내 자신이 너무 낯설고 당황스러웠습니다. 아이가 엄마 마음을 다 느낄텐데 이대로 괜찮은가… 아이에 대한... 더보기

내가 아이한테 왜 그랬는지, 원인 알게 돼

저는 딸과 함께 지역수련원에서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딸이 먼저 시작을 하고 저는 약 두 달 후에 시작을 했는데, 계기가 딸과 너무도 많은 충돌이 있어서입니다. 딸은 수련을 시작하고는 저를 대하는 것이 많이... 더보기

마음수련을 통해서 버리는 방법을 배우고 감사하게 되다

마음수련 명상을 하면서 느낀 점은 쉽지 않다는 것이다. 명상은 가만히 앉아서 있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비우는 것도 쉽지가 않았다. 그만큼 쌓아온 마음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나는 상담심리학을 전공하고 일선에서... 더보기

우리 네 식구에게 진짜 행복과 긍정을 가져다 준 마음수련

<수련하기 전>우리 가족은 모두 4명입니다. 마누라, 아들, 딸 그리고 나.우리 따님이 1년 전에 서울에서 대학을 다녔는데, 열심히 물질적으로 부족함 없이 지원해서 제 앞길 닦으라고 지원해주었습니다.사람은 불행은 한 번에 닥친다는데 작년... 더보기

빼기명상 체험클래스 신청

오프라인 클래스는 명상센터 방문 후 체험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클래스는 줌(ZOOM) 어플을 이용하여 화상으로 진행됩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지역센터
이름 *
연락처 *
- -
날짜/시간
당일 예약 및 시간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7245)로 연락 바랍니다.
마음수련에서 보내드리는 마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전화문의 체험클래스 신청